식당ㆍ요식업장 청소

식당청소, 요식업장 청소!
식당의 첫인상은 곧 매출과 직결됩니다. 깔끔하고 위생적인 환경은 고객에게 신뢰감을 주고 재방문을 유도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하지만 바쁜 업무 속에서 꼼꼼한 청소를 유지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이럴 때, 유품정리사 요식업장 청소 전문업체의 도움을 받으세요.

진행 프로세스

바닥청소

오염된 바닥을 기계와 친환경소재 약품으로 청소 진행

주방기기 / 후드 / 가전

후드 화구 간텍기 기름때 제거, 바닥 약품처리 (친환경소재)
냉장고 튀김기 오븐 등 업장 가전 내외부 청소

홀 / 화장실

벽면 타일 도기 환풍구 하수구 세면대 유리 변기 배수구 청소, 분진 및 오염 제거
카운터 테이블 의자 집기 청소

식당청소, 기름때제거, 후드청소,주방후드세척, 주방후드청소
식당청소, 기름때제거, 후드청소,주방후드세척, 주방후드청소

식당청소, 요식업장 청소 전문업체 이용시 장점

개인정보취급방침

‘엑시토(EXITO)'(이하 ‘회사’라 한다)는
귀하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개인정보보호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귀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 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홈페이지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고지할 것 입니다.

■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회사는 서비스 이용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수집합니다.
귀하가 본원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필수항목과 선택항목이 있는데,
메일수신여부 등과 같은 선택 항목은 입력하지 않더라도 서비스 이용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홈페이지 문의 시 수집항목]
– 필수항목 : 성명, 연락처(전화번호, 휴대폰번호)
– 서비스 이용 과정이나 서비스 제공 업무 처리 과정에서 다음과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본원은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이용자가 제공한 모든 정보는 하기 목적에 필요한 용도 이외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 동의를 구할 것입니다.

[홈페이지 회원정보]
– 필수정보 :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 문의 서비스 제공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때에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년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 본인 확인에 관한 기록 : 6개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방문에 관한 기록 : 3개월 (통신비밀보호법)

■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그 방법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즉시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파기방법에 의하여 즉시 파기합니다.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 개인정보 제공 및 공유

회사는 귀하의 동의가 있거나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어떠한 경우에도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를 넘어 귀하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 기업ㆍ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 통계작성ㆍ학술연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
–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제출 등

■ 수집한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회사는 고객님의 동의없이 고객님의 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고객님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 법에 의해 보관이 의무화된 개인정보는 요청이 있더라도 보관 기간 내에 수정·삭제할 수 없습니다.

■ 동의철회 / 회원탈퇴 방법

귀하는 회원가입 시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및 제공에 대해 동의하신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는 회사 홈페이지 정보수정의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회원탈퇴를 하시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Fax 등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귀하의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운용합니다.
쿠키란 회사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회원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셨을 경우 일부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귀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회사는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이름 :
직위 :
소속 :
전화번호 :
메일 :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분쟁조정위원회 (http://www.1336.or.kr / T. 1336)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http://www.eprivacy.or.kr / T. (02) 580-0533~4)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http://www.spo.go.kr / T. (02) 3480-3573)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http://www.ctrc.go.kr / T. (02) 392-0330)

■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 대책으로서 여러 보안장치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용자께서 보내시는 모든 정보는 방화벽장치에 의해 보호되는 보안시스템에 안전하게 보관/관리되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관리적 대책으로서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및 관리에 필요한 절차를 마련하고,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인원을 최소한으로
제한하여 지속적인 보안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시스템의 사용자를
지정하여 사용자 비밀번호를 부여하고 이를 정기적으로 갱신하겠습니다.

■ 정책 변경에 따른 공지의무

이 개인정보취급방침은 2012 년 3월 30일에 제정되었으며 법령ㆍ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ㆍ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변경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시행하기 최소 7일전에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이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공고일자 : 2012 년 4 월 30 일
시행일자 : 2013 년 3 월 30 일